조치원 민간임대 아파트 ‘한양립스 스카이세종’ 11월 공급
 

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일월에 들어서는 최고층 49층 민간임대 아파트 ‘한양립스 스카이세종’이 11월 공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
‘한양립스 스카이세종’은 지하 7층~지상 49층 규모로 조치원에서 가장 높은 층고를 자랑한다. 특히 민간임대 아파트로 수준 높은 설계와 마감재, 시공을 자랑하며, 최대 10년 동안 주거 후 아파트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주거 안정성이 장점이다.

또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합리적인 임대 보증금, HUG 등 의무 가입을 통해 임대 보증금이 안전하게 보호된다. 입주 후 10년이 지나면 정해진 분양가에 분양 전환이 가능한 확정 분양가 제도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발생하는 시세 변동의 리스크도 최소화할 수 있다.


특히 사업지가 조치원역과 오송역 인근에 위치해 KTX 및 SRT 접근성이 뛰어나며, 중부∙경부∙서울세종 고속도로를 통해 서울∙수도권 및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. 여기에 추후 충청권 광역급행철도(CTV)가 도입되면 신탄진조치원 구간과 대전~청주공항역을 연결하는 충북광역철도 환승역 개통에 따른 이점이 예상된다.

단지 인근에는 대동초와 조치원중이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, 세종전통시장, 대형마트 등 기존 상업 시설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. 세종행정중심복합도시 발전에 따라 조치원 공공주택지구가 신규 지정되면서 향후 생활, 문화 인프라가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.

 

 

이 게시물을

공유하기
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 수